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노인대학, 노인대학원 졸업식 개최:실버타임즈
로고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노인대학, 노인대학원 졸업식 개최

최지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3/02 [10:06]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노인대학, 노인대학원 졸업식 개최

최지정 기자 | 입력 : 2024/03/02 [10:06]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노인대학, 노인대학원 졸업식 개최

 

본문이미지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 제6기 노인대학원 졸업식이 227일 파주시 노인복지관 1층 뭉게구름홀에서 열렸다. 이날 졸업식에는 박세영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장, 김경일 시장, 윤후덕, 박정 국회의원, 이성철 시의회 의장, 정행직 학장, 시의원, 기관단체장, 졸업생, 가족을 비롯해 100여명이 참석해 졸업을 축하했다.

 

노인대학원은 2년 동안 주 1회 각종 교양강좌와 웃음치료, 건강강좌 등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 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졸업식에서는 2년 동안의 학사일정을 무사히 마친 어르신 91명이 자랑스러운 학사모를 쓰고 졸업증서를 받았으며 노인대학원 운영에 도움을 주고 모범을 보인 우수 교육생 8명에게 파주시장과 지회장이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노인대학원에 2년동안 결석 없이 성실하게 학업을 수료한 어르신 14명에게 개근상을 전달했다.

 

박세영 대한노인회 파주시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제 우리 어르신들은 항상 열정을 가지고 배우며 봉사하고 일하면서 봉사와 사랑과 나눔을 통해 행복한 노년을 보내시고 오늘의 졸업식이 끝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새로운 도전을 안겨주는 또 다른 시작이 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 하시고 젊은 청춘의 꿈을 간직하시고 멋지고 행복하게 살아가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지회에서는 223일 제5기 문산반 노인대학, 228일 제4기 운정반 노인대학, 229일 제22기 노인대학 졸업식을 실시하여 올해 272명의 졸업생을 배출해 노인들에게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기술을 습득케 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 기반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우면동 그린리더 활동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