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인본병원 부천 상동점 연계 골밀도 검진 진행:실버타임즈
로고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인본병원 부천 상동점 연계 골밀도 검진 진행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20:10]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인본병원 부천 상동점 연계 골밀도 검진 진행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3/29 [20:10]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인본병원 부천 상동점 연계 골밀도 검진 진행

 

본문이미지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관장 황성애)320()~ 321() 10시부터 12시까지 인본병원 부천상동점과 연계하여 골밀도 검진을 진행했다.

 

이번 골밀도 검진은 인본병원 부천상동점의 무료 검진으로 복지관 이용회원 총122명을 대상으로 골밀도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검사 결과에 따른 상담을 통해 참여자들의 골건강도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골밀도 검진에 참여한 김00 회원은 그동안 건강에 자신만만하여 크게 신경을쓰지 않고 생활했는데 이번 검진을 통해 자신이 골다공증 위험군에 속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앞으로 더욱 건강에 신경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인본병원 관계자는 이틀 동안 진행된 검진에 참여하지 못한 회원들이 많아 오히려 많은 회원들에게 기회가 되지 못해 안타까웠으며 앞으로 많은 기회를 통해 이용회원들의 질환 예방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의료기관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우면동 그린리더 활동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