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전 중구,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수상:실버타임즈
로고

대전 중구,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수상

한서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7 [16:39]

대전 중구,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수상

한서하 기자 | 입력 : 2024/02/27 [16:39]

대전 중구,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수상

대전효문화뿌리축제 3년 연속 대상, 올해는 예술 · 전통 부문 수상

본문이미지

 

 

대전 중구(구청장 권한대행 김영빈)222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24년 제12회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 시상식에서 대전효문화뿌리축제가 예술 · 전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은 ()한국콘텐츠협회에서 주최하며 축제 전문가 25명의 평가로 지역축제콘텐츠 산업에 이바지하고 지역문화발전과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축제를 선정한다.

 

중구는 지난 특별상, 콘텐츠 부분 대상에 이어 올해는 예술 · 전통 부문 수상으로 3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

 

대전효문화뿌리축제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뿌리공원 한국족보박물관 효문화마을 효문화진흥원을 아우르는 효문화인프라를 기반으로 효의 가치를 알리는 축제이다. 작년 축제에는 35만여 명의 방문객과 총 103개 문중이 참여하였고 올해는 1011일부터 13일까지 뿌리공원, 원도심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대전효문화뿌리축제에 참여하고 축제장을 찾아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라며 올해도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함께 우리 전통 문화인 효의 가치를 알리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우면동 그린리더 활동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