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아제약,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솔루메디-M’ 출시:실버타임즈
로고

동아제약,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솔루메디-M’ 출시

최지정 기자 | 기사입력 2024/04/15 [14:28]

동아제약,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솔루메디-M’ 출시

최지정 기자 | 입력 : 2024/04/15 [14:28]

동아제약,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솔루메디-M’ 출시

이마에 붙여 사용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편두통 완화 및 발병빈도 감소 기능 탑재

한국, 미국, 유럽 의료기기 인증 및 국제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13485 인증 획득

출시 기념, 4월 30일까지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편두통 완화를 위한 셀프 메디컬 케어 디바이스 ‘솔루메디-M’을 4월 16일 출시한다고 4월 15일 밝혔다.
본문이미지

 


솔루메디-M은 이마에 붙여 사용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이마 주변에 위치한 삼차신경에 미세전류를 자극함으로써 신경조절작용을 일으켜 편두통 완화 및 발병빈도를 감소해준다.

편두통 증상을 완화해 주는 급성 모드, 발병 빈도를 줄여주는 예방 모드 두 가지 기능이 탑재돼 있다.

솔루메디-M은 현재 미국 FDA, 유럽 CE의 의료기기 인증 및 국제 표준인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13485를 획득했다.

이 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 디몰에서 4월 30일까지 솔루메디-M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동아제약은 전자약 연구개발 전문 기업 ‘뉴아인’과 편두통 완화 의료기기 국내 독점 판매 공급계약을 맺어 국내 판매를 담당하고, 뉴아인은 제품 생산 및 제품 A/S 등을 담당하기로 했다.

동아제약은 편두통 약물 치료가 어려우신 분, 편두통의 통증 완화와 예방이 필요하신 분들께 솔루메디-M이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소통은 파주의 힘…동네방네 구석구석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