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29일 시작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4/03 [10:22]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29일 시작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4/03 [10:22]

                            마사회 서울벚꽃 봄 축제

달빛 아래 펼쳐지는 벚꽃야경과 경주마들의 짜릿한 질주가 만난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 29일 시작

봄밤의 벚꽃길에 수놓인 화려한 조명과 말을 테마로 한 이색 콘텐츠 풍성올해 25만명 이상 방문 기대

 

올해 벚꽃은 개화시기를 놓고 여러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며 유달리 도도하게 찾아오는 모양새다당초 평년보다 이른 개화가 예상되며 대부분 지자체 및 기관에서 한주 정도 일찍 축제 일정을 잡았으나막상 3월이 되니 꽃샘추위와 비 소식으로 개화 예측이 쉽지 않아 보인다.

   렛츠런파크서울

이런 가운데 진해 군항제가 지난 23일 벚꽃축제의 포문을 열었고 여의도석촌호수 등도 예정대로 이번주부터 상춘객들을 맞이한다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도 오는 29일부터 약 열흘 간 벚꽃야경-The Miracle Night이라는 테마로 화려한 벚꽃축제가 펼쳐진다.

 

말을 테마로 한 이색 포토존부터 최근 2030세대의 새로운 레저로 떠오르고 있는 승마와 경마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는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는 올해 처음으로 야간경마와 동시 시행되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명이 밝게 비추는 경주로에서 펼쳐지는 이색 경주인 야간경마는 기존 여름시즌에 시행됐지만 올해부터는 봄과 가을에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4주 동안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까지 이어지는 야간경마는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은 상춘객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벚꽃축제 현장에는 한국마사회의 특색을 담은 이벤트들이 열린다벚꽃길 중앙에 위치한 200인치 규모의 초대형 모니터를 통해 초보경마퀴즈나 우승마를 맞혀라 이벤트 등 다양한 경마체험 콘텐츠가 제공되고말들이 살고 있는 마방 견학 및 한국마사회 승마선수단이 선보이는 기승시연도 만나볼 수 있다. 30일에는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의 축하공연과 함께 화려한 점등식도 예정되어 있어 본격적인 축제 개막을 알림과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서울은 4호선 경마공원역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성이 용이할 뿐 아니라 방문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축제 기간 중 경마공원에서 과천대공원 등을 오가는 벚꽃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서울은 이미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고객이나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2030 고객 등에게 숨은 벚꽃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며 방문객들께서 봄밤의 벚꽃이 주는 낭만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경마의 에너지도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34만평 규모의 넓은 공원에서 느껴지는 고즈넉한 정취와 아름다운 자태의 말도 만날 수 있는 이색 벚꽃축제에서 올 봄 벚꽃 향기에 흠뻑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대한노인회고양시덕양구지회, 2024년도 노인자원봉사자 필수교육 진행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