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 강남구지회, 고동진 국회의원(강남병)과 간담회 개최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6/08 [11:30]

서울 강남구지회, 고동진 국회의원(강남병)과 간담회 개최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6/08 [11:30]

서울 강남구지회, 고동진 국회의원(강남병)과 간담회 개최

 

본문이미지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지회장 황수연)67일 오후 2시 강남구지회 회의실에서 국민의힘 강남병 고동진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410일 실시된 제22대 총선 강남병 선거구에서 당선되어 4년간의 임기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본회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강남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를 찾아주신 것을 계기로 마련된 것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길영 서울시의원과 강남구의회 이성수 의원이 배석하였으며, 본회에서는 황수연 지회장을 비롯하여 김영기 수석부회장, 김준수, 박태순 부회장을 비롯한 강남병 지역 대표 경로당 회장 등 총 17명이 참석하여 환담하였다.

 

이 자리에서 지회는 간담회 참석자분들을 일일이 소개한 후 꽃다발을 전달하며 다시 한번 당선을 축하하였으며, 아울러 강남구 발전은 물론 강남구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큰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하였다. 특히 본회의 중점 추진정책인 강남구 내 노인 전용 파크골프장 설치 문제에 대한 그동안의 경과보고와 문제점, 향후 추진계획 등을 논의하였다.

 

황수연 지회장은 이번 서울시니어올림픽파크골프 경기에서의 우승은 파크골프장이 단 한 개도 없는 열악한 강남구 상황에서 정말 기적 같은 일이었다며 노인회의 중점 정책인 노인 전용 파크골프장 설치에 적극 관심을 기울려 달라건의하고, 세계적인 삼성전자에서 대표이사(사장)

역임하신 경제전문가이시니 만큼 강남 어르신들의 복지환경을 잘 점검해 주셔서 강남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도록 노력해달라고 했다.

 

이번 22대 국회에서 초선의원으로는 드물게 국민의힘 반도체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고동진 국회의원은 선거 때 제시한 100여 개의 공약을 최선을 다해 실천하여 반드시 강남구 주민들에게 결과로 보여줘서 정말 잘 뽑았다는 얘기를 듣도록 하겠다며 향후 의정활동에 대한 강한 포

부를 밝히며 강남구 노인회의 발전에도 적극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

 

특히 강남구지회의 중점 추진 사항인 파크골프장 설치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배석한 김길영 서울시의원은 대치2동 대치유수지 내 생태공원에 노인 전용 파크골프장 설치를 적극 추진중에 있다고 설명하였다.

이후 본 건물 밖으로 이동해서 전면과 옆면에 게시한 파크골프 우승현수막을 배경으로 단체 사진을 촬영하며 간담회는 모두 마무리 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 ‘지음(知音)’ 운영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