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과 함께하는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 진행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3:52]

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과 함께하는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 진행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6/05 [13:52]

밤밭노인복지관, 미래회계법인과 함께하는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 진행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특별한 여름 행사

 
밤밭노인복지관(관장 조성호)은 6월 4일(화) 미래회계법인(대표 문병무)과 함께 ‘6월의 크리스마스 김치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문이미지

 




이날 밤밭노인복지관은 미래회계법인의 후원으로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열무김치를 전달했다. 미래회계법인 임직원들은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 댁에 가가호호 방문해 열무김치를 전달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미래회계법인 김우정 이사는 “평소 나눔 활동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일상에서 실천으로 옮기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오늘 열무김치를 전달하며 우리의 작은 노력이 어르신들께 큰 행복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에 큰 보람을 느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밤밭노인복지관 조성호 관장은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미래회계법인에게 감사하다. 사랑이 담긴 열무김치 덕분에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됐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미래회계법인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밤밭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회계 관련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어르신들을 위해 세무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노인복지 발전에 힘쓰고 있다.

※ 밤밭노인복지관 홈페이지 : www.bambat.org

밤밭노인복지관 소개

밤밭노인복지관은 노인의 존엄과 복지 향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과 지역사회 자원봉사자, 후원자, 수원시 관계 공무원과 협력해 상담, 평생교육, 노인일자리, 주간보호센터 등 다양한 노인복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부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위탁 운영을 통해 수원시 장안구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 ‘지음(知音)’ 운영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