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올마이투어닷컴, 숙박세일 페스타 참가… 숙박 할인에 원가 예약 혜택까지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08:24]

올마이투어닷컴, 숙박세일 페스타 참가… 숙박 할인에 원가 예약 혜택까지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5/24 [08:24]

올마이투어닷컴, 숙박세일 페스타 참가… 숙박 할인에 원가 예약 혜택까지

5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국내 숙소 원가 예약 ‘어썸 특별가격’ 등 다양한 추가 혜택 마련

올마이투어닷컴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본문이미지

 


‘6월 여행가는 달’은 국내 지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마이투어닷컴은 지역 숙소 예약 시 숙박 할인권을 지원하는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과 본편에 참가하며, 최대 5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지역 특별 기획전과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본편으로 구분된다. 지역 특별 기획전은 광역 12개 지역 내 위치한 7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대해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울러 6월 3일부터 시작되는 본편에서는 7만원이 넘는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미만 숙박 상품의 경우 2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두 종류의 쿠폰은 모두 비수도권 지역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지역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정부가 제공하는 숙박 할인권에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올마이투어닷컴이 5월에 정식 오픈한 원가숙박 구독제 ‘어썸멤버십’은 프리미엄 숙소를 공급가 그대로 예약할 수 있는 원가 구독 서비스로, 국내외 숙소를 어썸 회원 전용 특별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어썸멤버십 전용 상품은 타사에 노출되지 않는 회원 전용 가격일 뿐만 아니라 세금 및 봉사료 명목으로 부과되던 수수료를 면제해 국내 여행도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숙박세일 페스타 숙박 할인권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올마이투어닷컴에서 지역 특별 기획전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6월 3일(월)에서 30일(일)까지는 본편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모두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프로모션 시작 전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는 사전알림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정현일 올마이투어 공동대표는 “한국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올마이투어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방한 여행객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양질의 지역 숙소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여행자들이 국내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마이투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 소개

올마이투어는 ‘오늘보다 더 나은 여행’을 미션으로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을 운영하는 글로벌 OTA 기업이다. 2023년 10월 론칭한 숙박원가 구독제 ‘어썸멤버십’을 통해 국내외 200만 개 숙소들의 전용 특별가격을 플랫폼 수수료가 면제된 공급가 그대로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혜택의 스타트업 복지몰 ‘어썸베네핏프로그램’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특히 당사의 국내 직계약 숙소를 글로벌 B2B 파트너에게 자체 개발한 시스템을 통해 공급하는 글로벌 클라우드 채널링 솔루션은 다수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B2C OTA 최초로 구글호텔과 실시간 연동 시스템을 갖춘 올마이투어닷컴은 다국어 및 해외 통화 결제를 지원하는 글로벌 앱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 연간 매출 250억 돌파 및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목표로 비즈니스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 ‘지음(知音)’ 운영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