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성군,‘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효잔치’개최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17:15]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성군,‘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효잔치’개최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5/21 [17:15]

어머니,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성군,‘52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효잔치개최

 

본문이미지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17일 의성문화회관에서 「2024년 제52회 어버이날 기념식 및 효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한노인회의성군지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효도하는 지역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마련되었으며, 지역 어르신들을 비롯하여 김주수 의성군수, 주요 내빈 등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효행자, 장한어버이, 노인복지기여자 23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2부 축하공연에는 가수들의 초청공연으로 어르신들의 흥을 북돋아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우리 고유의 미풍양속인 효 정신을 강조하며 아름다운 효행과 훌륭한 어버이상을 몸소 실천해 표창을 수상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의성군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시범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집에서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이 희망찬 백세시대를 맞이하여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한국마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에게 보양식 지원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