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재종합사회복지관, 서초구민과 함께하는 감동나눔페스티벌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5/20 [22:45]

양재종합사회복지관, 서초구민과 함께하는 감동나눔페스티벌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4/05/20 [22:45]

양재종합사회복지관, 가정의 달 맞이 가족 감동 축제 「서초캉스」

서초구민과 함께하는 감동나눔페스티벌

 

본문이미지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봉은이 운영하는 양재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519서초콕캉스 지역주민 1천여명이 참여해 성공리에 끝났다.

 

서초콕캉스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청소년 공연(방배유스센터, 서초유스센터), 플리마켓, 가족운동회, 바자회, 지역사회봉사단(풍선장이), 지역주민동아리(새활용공방), 에어바운스, 18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진행했다.

 

서초구 유스센터와 협력하여, 방배유스센터에서는 꿈과 희망을 주는 아트 하모니를 선사했고,

서초유스센터는 미래기술을 활용한 META스페이스 체험부스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청소년들이 K-POP 축하공연을 준비했다.

 

또한, 행사 참여 가족들이 서초구 홀로 계시는 분들을 위해 기부한 식료품 또는 생필품으로

전성수 서초구청장, 양재종합사회복지관장, 가족 참여자들이 기부 물품 포장과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행복한날 이웃사랑 실천지역 이벤트 활동을 했다.

 

본 행사는 GS리테일, KB국민은행, SH수협은행, SPC, 강남인쇄, 담꾹,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 아이들과 미래재단, 자연드림, 젋은이의 마켓, 정해복지, 지파운데이션, 한국콜마,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등 14개의 기업이 함께 했다

 

양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대희)앞으로도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이 화합할 수 있고, 나눔문화 활성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4.05.19.() 11:00~17:00 서초문화예술공원(잔디광장, 야외무대)

협력 방배유스센터, 서초유스센터, 서초지역자활센터, 양재2동내곡권역기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 ‘지음(知音)’ 운영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