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양미술사 강연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

이국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1/30 [19:30]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양미술사 강연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

이국영 기자 | 입력 : 2023/11/30 [19:30]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양미술사 강연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

트래블레이블(옛 한국자전거나라)이 겨울 시즌을 맞아 2번의 매진으로 인기를 얻었던 서양미술사 강연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의 오픈 소식을 전했다.
 
본문이미지

 


이번 시즌 강연은 2021년부터 트래블레이블-CGV가 협업해 론칭한 ‘씨네뮤지엄’ 프로그램의 확장판으로, 유럽 현지에서 미술관 박물관 해설을 했던 현지 가이드들의 현장감 넘치는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 트래블레이블은 유럽 현지 해당 박물관, 미술관에서 오랜 세월 해설을 진행한 아트 가이드(미술 해설가)와 함께하는 강연으로, 이를 통해 관객들은 화가들의 작품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다.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바티칸 박물관, 프라도 미술관 4개의 유럽 주요 미술관 강연과 함께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 △카라바조 △벨라스케스 △고야 △자크 루이 다비드 △마네/인상주의 △빈센트 반고흐 △파블로 피카소 9명의 화가에 대한 강연이 준비돼 있다.

이번 씨네뮤지엄 스페셜 에디션은 11월 30일부터 2024년 2월 25일까지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영등포, 오리, 청담씨네시티 4개 지점에서 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4회씩 열린다.

이용규 트레블레이블 대표는 “최근 높아진 미술에 대한 관심과 엔데믹으로 다시 활성화한 유럽 여행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며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 미술 작품 감상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레이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트래블레이블 소개

깊이 파고드는 새로운 여행의 재미 diggin’ travel, TRAVEL LABEL. 트래블레이블은 2017년 설립된 한국자전거나라의 새이름이다. 좋아하는 일이나 재미난 이야기에 깊이 빠지고 나면 어느덧 세상이 완전히 달라 보이던 경험이 누구나 한 번쯤 있다. 트래블레이블과 함께라면 하나씩 더 깊이 파고드는 새로운 여행의 재미를 만날 수 있다. 가이드의 재미난 이야기와 함께 역사 속 깊은 시공간을 오가고 나면 잠시 머무는 여행지도, 익숙한 일상의 골목도 완전히 새로운 눈으로 다시 바라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travel-label.co.kr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대한노인회 고양시 덕양구지회 풍성한 밥상 나누기 행사 개최
이전
1/10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