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수상 이용욱 경기도의원:실버타임즈
로고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수상 이용욱 경기도의원

한서하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1:11]

‘제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수상 이용욱 경기도의원

한서하 기자 | 입력 : 2023/11/14 [11:11]
본문이미지

좌2번째 이용욱경기도의원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용욱 의원(더불어민주당, 파주3)119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14회 서울사회복지대상에서 서울복지신문사 사장상을 받았다.

이용욱 의원은 제7대 파주시의회 의원, 11대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하며 지역사회 복지, 사회적경제 활성화 등 도민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날 이 의원은 도민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인정받은 것이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무거운 책임감도 느낀다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로 여기고 앞으로도 도민들의 삶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쓰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의원은 경기도 기업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경기도 착한가격업소 지원 조례’, ‘파주시 여성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파주시 공공시설의 여성 보건위생물품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 등 꾸준한 입법활동을 통해 사회적 관심과 지지가 필요한 대상들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한편,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엠미디어넷그룹·서울복지신문이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아시아타임즈·뉴스후플러스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사회복지발전을 위해 힘써온 시민들을 수상자로 선발해 공적을 기려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소통은 파주의 힘…동네방네 구석구석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