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양천문화예술한마당 성료

최지정 기자 | 기사입력 2023/11/10 [14:29]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양천문화예술한마당 성료

최지정 기자 | 입력 : 2023/11/10 [14:29]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양천문화예술한마당 성료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117() 갈산문화예술센터 1층 전시관에서 양천문화예술한마당 작품 전시회 컷팅식을, 복지관 관내에서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작품전시회는 6()부터 9()까지 4일간 진행되었다. 어르신들이 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 프로그램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서예, 동양화, 미술, 사군자, 사진 등 약 50점의 다양한 작품이 전시되었다. 7() 전시회 컷팅식에는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 운영법인 목민교회 김덕영 위임목사를 비롯하여 강사, 어르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7() 복지관 관내에서 진행된 발표회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그간 꾸준히 연습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1부 발표회에서는 트로트수화 외 8팀이 노래와 댄스 등을 선보였으며, 2부 발표회에서는 라인댄스 외 4개 팀이 다양한 무대를 꾸몄다. 한 해 동안 배움을 통해 얻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으며 지역주민, 어르신들과 응원하고 나누는 즐거운 행사가 되었다.

 

양천구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이 행사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하여 객석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 해 동안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작품을 전시 및 발표함으로써 성취감과 만족감을 향상하고, 지역사회에는 즐거운 관람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다.

 

 

어르신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매진하며 행복한 노후 여가생활을 즐김과 동시에 만족할만한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에 지역사회의 관심과 응원이 필요하며, 우리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본문이미지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삼성전자 서울R&D캠퍼스와 ‘우면상회’ 나눔 바자회 진행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