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추석선물키트 전:실버타임즈
로고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추석선물키트 전

강남 개포 전통시장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

한서하 기자 | 기사입력 2023/10/02 [20:51]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추석선물키트 전

강남 개포 전통시장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

한서하 기자 | 입력 : 2023/10/02 [20:51]

 

 

      -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에게 추석선물키트 전달

 

지난 921일 양재노인종합복지관(전경아 관장)은 강남노인종합복지관(고영한 관장)과 함께 강남 개포 전통시장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서초구 내 저소득 어르신의 명절기간 소외감과 고독감을 해소하고 더불어 지역사회 전통시장의 경제를 활성화하는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KB국민은행의 후원으로(온누리상품권 6,000만원) 강남개포 전통시장과 연계하여 먹거리 및 생필품을 구입 후, 추석선물키트(건어물, 잡곡, 계절과일 등)를 만들어 서초구, 강남구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1,000가구에 전달한다.

 

추선선물키트는 명절 전 어르신들 가정으로 배송되어 어르신들의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지원하고자 한다.

 

전경아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초구 저소득 어르신들께서 넉넉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기대하며 지역사회에서 KB국민은행의 나눔 문화 확산을 기대 한다.”고 전했다.

본문이미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소통은 파주의 힘…동네방네 구석구석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