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해피나래 봉사단’과 함께한 제25회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금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구자훈)은 제25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과 주민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세대 간 소통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속 ‘해피나래 봉사단’은 이날 행사에서 ‘우리마을 문화예술 나들이’ 체험부스 운영에 자원봉사자로 함께하며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번 체험부스는 열정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봉숭아 물들이기, 네일스티커 체험, 어버이날 기념 포토존 운영 등을 지원하였다. 총 1,3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체험부스는 모든 어르신들이 웃음과 추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추억이 되었다.
현장을 찾은 어르신들은 “이렇게 정성껏 준비된 행사는 처음”이라며, 봉사자들의 친절한 안내와 다채로운 체험 활동에 깊은 만족과 감사를 전했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구자훈 관장은 “해피나래 봉사단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마음 덕분에 어르신들이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내실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동행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금천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지역 연계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마을지향팀 담당자(☏070-7090-5405)에게 문의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