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 흥부자 봉사단 공연
‘연꽃주간보호센터에서 장구, 라인댄스 공연 열어......
사단법인 대한노인 함양군지회(지회장 이영일)에서는 지난 5월 10일 흥부자봉사단(단장 서명숙)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함양군 소재 연꽃주간보호센터(연꽃요양원)에서 25여명의 어르신들 앞에서 장구, 라인댄스 공연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서명숙 단장을 비롯하여 회원 20명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장구공연, 라인댄스 공연으로 어르신들과 춤도 추면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설 관계자는 “장구를 비롯하여 라인댄스 공연까지 펼쳐 우리 시설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주어 대단히 기쁘고 감사하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하여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서명숙 단장 역시 “서툰 솜씨지만 그동안 갈고 닦은 솜씨로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어 오히려 감사드린다.”
함양군지회는 현재 색소폰 공연 봉사단과 장구 공연 봉사단으로 2개의 봉사단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흥부자 봉사단은 2025년 4월 함양군지회에서 신규 봉사단으로 등록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만 60세 이상으로 구성된 20명의 열정에 함양군 노인회 의 내일이 기대되는 봉사단이다.
▲ 흥부자봉사단(단장 서명숙)의 공연 대한노인회 함양군지회 총무부장 진보경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