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형통합돌봄네트워크기관 제53회 어버이날 기념식 “건강해 효(孝), 행복해 효(孝)”
[We路 한림웰케어+] 한림대학교 위탁운영 구립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은 영등포형통합돌봄네트워크기관(신길종합사회복지관,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영중종합사회복지관, 영등포노인복지센터, 시립영등포장애인복지관, 영등포50플러스센터,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효 선물과 카네이션을 직접 전달하고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280여 명의 영등포구 어르신이 참석하였으며, 식전공연, 기념사 및 축사, 효행상 표창, 축하공연,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기념촬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이라고 좋은 공연도 보여주고, 꽃도 달아주니 대우받는 느낌이고, 너무 감사하다. 오늘처럼 즐겁고 행복한 어버이날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특히, “최호권 구청장님과 내빈들이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니 행복하다.”고 하였다.
영등포형통합돌봄네트워크 기관장(유지연, 진용숙, 임재운, 조은선, 최종환, 박철상, 박영숙)은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즐거워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어르신들이 행복한 영등포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실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