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양재노인종합복지관,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

이 준 기자 | 기사입력 2024/09/14 [16:39]

양재노인종합복지관,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이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

이 준 기자 | 입력 : 2024/09/14 [16:39]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이 함께하는 2024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 진행

 

양재노인종합복지관, 강남개포시장과 협력하여 저소득 어르신 1,200가구에 추석선물키트 전달

 

 

본문이미지

 

 

희망친구 기아대책(대표 서경석)에서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양재노인종합복지관(전경아 관장)은 지난 9월 4일 수요일 강남노인종합복지관(고영한 관장)과 함께 강남 개포시장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의 소외감과 고독감을 해소하며 지역사회 전통시장의 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의 나눔을 활성화하는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KB국민은행의 후원으로(온누리상품권 8,400만원강남개포 전통시장과 연계하여 먹거리 및 생필품을 구입 후추석선물키트(건어물약과제수용 과일 등)를 만들어 서초구강남구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 1,200가구에 전달한다.

 

 

 

 이택연 KB국민은행 강남영업그룹 부행장은 추석을 맞아 개포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응원하고소외 이웃을 위한 선물을 직접 구매했다.

 

 

 

 선물키트는 추석을 맞아 가정 내에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10종으로 구성되어 개별 어르신 가정으로 전달됐다.

 

 

 

 전경아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서초구 저소득 어르신들께서 넉넉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기대하며 지역사회에서의 KB국민은행의 나눔 문화 확산을 기대 한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금천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4주년 및 노인의날 기념 경로축제 ‘기념식 및 작품발표회’ 진행
이전
1/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