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3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 인물대상:실버타임즈
로고

2023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 인물대상

최성남 | 기사입력 2023/02/21 [14:17]

2023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 인물대상

최성남 | 입력 : 2023/02/21 [14:17]

2023 스페이스골드 100인 효 인물대상

 

 

P5-3 스페이스골드 효.jpg

 

128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스페이스골드 월드페스티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SG골드그룹, )한국효도회, 미래희망포럼, 세계프리스타일축구연맹,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한 스페이스골드 100人 孝 인물대상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페이스골드 월드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심원일 명예총재는 효는 스스로 부모를 보양하는 마음이다.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닦고 훼손하지 않는 것이 효의 시작이고 부모를 잘 섬기며 국가의 충성하고 정의와 인도를 행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1부 스페이스골드 100人 孝 인물대상 시상식은 국내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청년 창업 및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페이스골드 100人 孝 인물대상 시상식에서는 스페이스골드그룹 청년 창업 지원 프로젝트에서 수상한 청년들에게 청년 창업 장학금 1,000만 원을 지원했다.

 

한편, 이번 청년 창업 지원을 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심원일 명예회장은 무궁무진한 재능과 실력을 갖춘 많은 청년들이 지원을 받지 못해 어려움에 처한 상황을 접하고 보니 민간기업이지만 앞장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대한민국 청년 창업이 원활하게 이뤄져야 새로운 일자리 창출까지 도달할 것이며 이것은 곧 국가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 믿기에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심원일 명예회장은 행사에 참석한 내빈들에게 범죄 예방 및 재범 방지를 위한 문화 예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것도 많은 관심과 대외적인 다양한 활동에도 함께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청년 창업 지원으로 청년들과 소통하고 있는 스페이스골드그룹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스페이스골드그룹은 서울을 시작으로 청년 창업 지원은 전국을 무대로 20군데 이상 창업센터를 두고 지원할 계획이다.

 

2부 국가사회공헌대상은 평소 이웃에 대한 애정으로 효에 기여하고 국가·지역사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정치·예술·문화 분야의 인재들을 발굴하여 격려하는 상이다.

 

수상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회 기획총괄본부장 및 시니어 모델 강사 전영조는 공로상을 수상했다.

현재 그는 넥스타 글로벌과 함께하는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기획총괄본부장으로 맡고 있으며, 시니어 모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전영조 모델강사는 수상소감으로 시니어 분야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고 시대의 대세라고 하며, 이런 시장과 시대의 흐름 속에서 자신이 큰 역할을 해야겠다고 전했다.

 

앞으로 기대가 큰 인물로서 세계적으로 한국대중문화 발전과 공연예술 성장에 적극적으로 힘쓸 것으로 사료되며, 앞으로 성장과 발전이 클 것으로 시상식 관계자들이 입을 모았으며, 2023년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수상자 이재화 대구광역시의원(교육위원회, 서구2)이번 수상을 통해 효의 의미와 실천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하게 됐다"고 전했다.

 

수상자 김광명 부산광역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남구4)이번 수상을 통하여 효의 의미와 사회 공동체 의식 실천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마음속 깊이 새길 수 있게 되었다"면서 "가족과 국가를 사랑하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또 시민을 섬기는 시의원으로서 사회 공동체 의식 조성과 국가공헌을 위해 더욱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수상자 주석수 연제구청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발로 뛰는 구청장이 되겠다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효의 의미와 실천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됐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우면동 그린리더 활동
이전
1/10
다음